공지사항
충남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 상담원(대체인력) 채용 공고
- 작성: 관리자 (2018-10-30)
- 읽음: 661
1. 채용형태 : 계약직(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)
2. 채용분야 : 상담원
3. 근로기간 : 2018. 11. 19. ~ 2019. 12. 31.(예정)
4. 근로조건 : 월~금 09:00~18:00 토 09:00~13:00 / 4대 보험 가입
5. 급여수준 : 충남장애인지역사회재활시설 직원 보수 지급 기준 및 본 센터 규정에 따름
6. 서류제출 기한 : 2018. 10. 30.(화) ~ 11. 13.(화) 18:00 (도착분에 한함)
- 채용방법 및 일정, 제출 서류 등의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(자사양식 포함)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첨부 |
---|
이전글 | 제92회 점자의 날 기념 점자경진대회 수필공모전 당선자 공고 |
---|---|
다음글 | [휴관안내]충청남도점자도서관, 충청남도시각장애인연합회 휴관 안내입니다. |